gtag('config', 'G-1KHXG7WMBE'); 양산 소토커피, 소토한우 먹고 소토커피
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양산 소토커피, 소토한우 먹고 소토커피

by maru 2021. 5.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토 한우 먹고 가기 좋은 카페 

소토 커피 소개해드립니다.

주소는 경남 양산시 상북면 소토리 1035-2이고요,

소토 한우에서 3~5분 거리에 있습니다.

가까워서 찾아갔지만 주차도 잘되고 대규모 카페에

무엇보다 뷰가 정말 좋더라고요.

포토존은 그냥 못 지나치지요~ 

들어가 볼까요~?

생긴 지 얼마 안 된 거 같더라고요

엄청 깔끔.

여기도 SOTO

사진이 좀 흔들렸네요ㅠㅠ

들어가면 넓은 내부가 한눈에 들어옵니다.

주문은 저는 무조건 아이스 아메리카노(5,000)

가족들은 달달한 커피를 좋아해서

바닐라 라테(6,000) 주문했습니다.

달달한 커피를 먹지만 단 디저트도 먹겠다는 가족들..

허니 소보로 (5,000)로 주문했어요.

방금 소고기 엄청 드시지 않으셨나요..

야외에 앉을까 하다가 탈 거 같아서

안에 앉았습니다.

이날 날씨가 엄청 좋았어요!

아기 데리고 가족단위들이 오기 좋은 카페였습니다.

애견 동반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메뉴 나오기 전 2층 탐방 

우아 깔끔합니다.

주말이었는데 사람이 별로 많이 없었어요.

사방이 창이라 탁 트이고 좋은 것 같아요

액자 같지 않나요~

바다 뷰도 좋지만 산도 보이고

물도 흐르는 뷰도 좋더라고요.

오늘 날씨가 한몫했네요.

뷰는 2층이 더 좋았습니다.

뷰를 보시려면 2층!

야외에 앉으시려면 1층!

구경하는 사이 나온 커피

나만 아메리카노..

달달한 디저트와 먹을 때는 아메리카노라고요~~

기대 없이 시킨 허니 소보로였지만

맛있었어요~~

다 먹고 밖에 구경해봅니다.

날씨 굿굿

부산으로 가는 길에

너무 예뻐서 한컷.

양산 코스로 소토 한우-소토 커피

아주 만족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