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g('config', 'G-1KHXG7WMBE'); 서면 맛집 전주식당 가성비 좋은 한식당
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서면 맛집 전주식당 가성비 좋은 한식당

by maru 2021. 5. 5.
반응형

오늘은 서면에 가성비 좋은 한식당 집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름은 바로 '전주식당' 

아는 사람들만 아는

단골집이 많기로 유명하답니다.

 

전화번호 051-818-0104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 57번 길 6
  • 지번 전포동

주차가 조금 까다롭긴 하지만

맛집이라 충분히 찾아갈만합니다.

 

바로 저렴한 가격에 반찬을 어마 무시하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집밥이 그리운 자취생들 분도

많이 찾으신답니다.

무려 20첩 반상이 뙇!!

 

골목 안에 있어서 조금 찾기 어려우실 수도 있지만

네비 찍고 가시면 무리 없이 찾으실 거예요~~

 

들어가시면 가게 내부는 그렇게 크지 않지만

그래도 앉을자리는 충분하답니다.

늦은 점심시간이라 사람들이 많았어요.

원래는 7,000원이었으나

물가상승으로 조금 올랐나 봐요.

그래도 이 가격에 여러 가지 반찬을 먹을 수 있으니

개이득~~

저희는 순두부찌개된장찌개를 주문했어요.

저희는 안쪽에 앉았습니다.

반찬은 돈가스, 오징어무침, 소시지, 버섯, 무말랭이등

정말 다양해요~

그리고 좋은 점은 모자란 반찬은 더 먹을 수가 있다는 것!

실화입니까.

이렇게 반찬을 리필로 먹을 수 있는 나라는

우리나라뿐 일거 같아요..

김도 있습니다.

서비스 장난 없네요~~

잡채 포함 20첩 반상이랍니다.

ㅎㅎㅎ 잡채도 있다니 말 다했죠...

된장찌개는 해물맛이 났어요

꽃게가 들어가 있어서 맛있었어요.

순두부찌개도 맛나요.. 두부 들어간 거 보세요..

맨날 오면 안되나요

위치만 가까웠음 맨날 갔을 텐데..

아쉽..

여기 주변 사시는 분들 부럽네요..

오랜만에 잘 먹은 한 끼 먹고 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