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g('config', 'G-1KHXG7WMBE'); 하동 여행 삼성궁, 하동 가볼만한 곳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정보

하동 여행 삼성궁, 하동 가볼만한 곳

by maru 2021. 4.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동 여행지 중에서 제일 유명한

삼성궁 방문기를 들려드릴게요.

방문한 날짜는 3월 말이지만 이제야 포스팅을 하네요.

화개장터에서 하동을 가는 길 벚꽃 스팟은 정말 대박이었습니다.

 

 

한참을 달리고 달리니 이제 먼가 나올것 같더라고요.

 

 

여기서 좀 더 가시면 됩니다.

가는 길에 미스 트롯 출연한

김다현 길(청학동)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주차장에 주차해주시면 됩니다.

삼성궁의 주소경남 하동군 청암면 삼성궁길 2입니다.

 

 

입구의 모습입니다.

삼성궁 이용시간은 09:00~17:00까지 입니다.

입장료는 어른 7,000원입니다.

 

 

올라가는 길 다양한 문양의 그림들이 있더라고요.

정말 신기했어요.

삼성궁은 돌탑과 호수가 있는 정말 이국적인 곳이었어요.

 

 

신기한 돌탑 

어떻게 만들었을까요.

조금 걷긴 해야 하지만

그렇게 힘들진 않았어요.

 

 

돌로 만든 신기한 것들도 많았습니다.

20분 정도 올라갔더니

드디어 호수가 나왔습니다.

 

 

안에 작은 물고기들도 있고요.

 

 

나무 비치는 거 보세요.

정말 신비로운 곳.

 

 

포토존에서 사진을 열심히 찍어봅니다.

여기만 봐도 될 것 같지만

정상까지 올라가 보기로 합니다.

 

 

여기 호수에서 10분~15분 더 걸으면

이런 뷰를 볼 수 있습니다.

정말 예쁘네요.

 

 

국내에도 이렇게 좋은 곳이 많다니..

정말 신기했어요.

 

 

한옥의 미란..

 

 

삼성궁은 예쁜 한옥도

같이 느낄수 있는 곳이었어요.

 

 

여기는 배달민족 성전 삼성궁입니다.

라고 적혀있네요.

 

 

볼거리가 많았던 삼성궁.

정말 신비로운 매력이 있었습니다.

하동 여행을 가면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