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g('config', 'G-1KHXG7WMBE'); 곰표밀맥주 파는곳 : CU편의점 곰표맥주
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곰표밀맥주 파는곳 : CU편의점 곰표맥주

by maru 2021. 8. 17.
반응형

안녕하세요~요즘 핫한 곰표 밀맥주 아시나요~?
곰표라고 하는 브랜드는 밀가루 아니었나요~?
곰표 밀맥주는 도대체 먼가요..
곰표 밀맥주는 수제 맥주로, 곰표 브랜드와 맥주를 콜라보 한것입니다.
요즘 곰표 팝콘, 나쵸도 나왔더라고요.
밀 관련 식품과 콜라보를 한다고 해요~

나혼자 산다에서 서지혜님이 여러곳을 돌아다니며 구한 맥주..
저 역시 맛이 궁금해서 여러 편의점을 돌아다녀봤으나 실패..
도대체 무슨 맛이냐구요..
저 역시 하나에 꽂히면 무조건 해야하는 사람..
하지만 결국 못사고 포기하고 잊고 살았는데
자주 가는 동네가 아니었는데 마실거나 하나 사러가자 해서 들어간 CU!!
그런데 가게 앞에 땋!!하고 곰표 맥주들이 쌓여있는거 아니겠어요!!!
눈이 휘둥그레 져서 언제 들어온거냐고 물어보니
물량이 많이 풀려서 대량 입고 됐다고 하더라구요~
바로 한팩 사왔습니다.

두팩을 살까했지만 무거울거같아 한팩만 ㅠㅠ아쉽
집에가서 얼른 차갑게 해서 마셔봐야지..

알코올은 4.5도 입니다.
이 캐릭터가 뭐라고..
곰표 붙으니 사고 싶은 사람..저만 그런거 아니죠~?

바로 따라보았습니다..
색은 보통 맥주 색이구요.땋더니 바로 과일향이 올라와요. 귤향같은~?
저는 수제 맥주라서 고소한 맛이 날줄 알았는데
과일향이 나서 반전이었어요!
수입맥주중 블랑이라는 맥주와 비슷한 느낌?
첨에는 너무 기대가 커서 그런지 생각보다 그냥 그랬지만 마시다보니 너무 맛있는거에요~?!!
특히 이맛이 길들어지면 다른 맥주 맛없게 느껴져요.
이제는 일부러 사러 다니지는 않지만 다음에도 보이면 무조건 살거에요!!

말표 맥주도 있던데 구두약으로 유명한 말표?ㅋㅋㅋㅋㅋ 이건 흑맥주 인가봐요 이거도 궁금하네요
여러분도 편의점같는데 있으면 드셔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