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g('config', 'G-1KHXG7WMBE'); 연산동 애견동반 카페 월월월앳더모먼츠
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연산동 애견동반 카페 월월월앳더모먼츠

by maru 2021. 8.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애견카페 중
연산동에 있는 “월월월 앳더 모먼츠”
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주소는 ,
부산 연제구 쌍미천로84번길 6 월월월 앳 더 모먼츠,
입니다.
강아지를 데리고 갈만한 곳이 한정적인데,
브런치도 있고 예쁜 포토존이 있는 곳이더라고요.
건물은 주택을 개조한듯했어요.
주차는 가게 옆에 몇군데 할수 있지만
만차라 주변 골목에 했답니다.

원래는 2층,3층도 있지만 이날은 비가와서
1층만 저희는 이용했답니다.
대관도 이용할수 있고 곳곳에 포토존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들어가니 요런 쪼꼬미가 💛
너무 작아서 소중했어요 ㅠㅠ
강아지를 데리고 많이 방문 해주시더라구요.

다양한 용품 (강아지옷, 간식 ,텀블러등) 을
판매도 하고있었답니다.
텀블러 너무 귀여워서 살까 했지만
집에 다른 텀블러가 있어서 참았답니다.
옷은 여러벌 착용해보고 살수 있었어요~

1층에만 해도 포토존 공간이 마련되어있더라구요.

다양한 장난감도 있고요~
여기가 바로 개천국~

비오는 날도 나름 운치가 있더라구요~
다음에 비가 안올때 한번 더 와봐야겠어요~

저희는 브런치와 음료를 주문했답니다.
얼마였더라~?가격은 무난무난 괜찮았어요~
맛도 맛있었어요!

식탁보랑 넘나 잘 어울리네요~
주말에 가끔 집에서 밥먹기 귀찮을때
강아지와 와서 브런치도 먹고 커피도 마시고
너무 좋네요~
한번 방문 해보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