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g('config', 'G-1KHXG7WMBE'); 부산 광안리 애견카페 엘룬
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부산 광안리 애견카페 엘룬

by maru 2021. 7. 28.
반응형

안녕하세요~요즘 날씨가 너무 덥죠~
특히 여름에 강아지 데리고 산책하기
너무 힘들어요~ㅠㅠ
보통 광안리에 산책하러 많이 가는데
너무 더운날은 실내 카페를 찾게되요!
그래서 간곳이 광안리에 있는 카페 엘룬!
광안리에 애견카페로 유명한곳이죠🐾
주소는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247-1
입니당!

카페 엘룬 ~
안에 내부는 테라스도 있고 탁 트여있어요~
2층도 있지만 애견 동반은 1층만 가능하답니다!

어머 안녕~강아지가 반겨주네요~
메뉴는 브런치도 있어서 식사를 안한 저희는
브런치와 커피를 함께 시켰답니다!
그리고 엘룬 에서 제일 유명한 멍푸치노🐶
강아지들이 먹을수 있는 음료에요 ㅎㅎ
하지만 저희 애기는 4개월 아직 어린 연령이라
안먹이는게 낫다고 하셨어요~
나중에 많이 먹게 해줄게 ㅠㅠ

날씨 한번 좋아요~~
메뉴 기다리면서 찍어보았어요~
테라스에 앉고 싶었는데 여름이라
더울것 같았어요 ~

이렇게 강아지 간식도 팔고 있습니다~
한번 꺼내면 강아지들이 난리가 나겠죠~?
사도 안에서는 꺼내지시마시길…


메뉴는 그럭저럭 먹을만 했어요 ㅎㅎ
매뉴이름과 가격이 얼마였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ㅠ

인절미도 있었어요~
너무 순한 인절미 귀여웡 🐾
둘이 잘지내는거 무엇~?

밖에 감상중인 우리 여뉴 ㅠㅠ
광안리 산책 많이 하시면 꼭 와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