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g('config', 'G-1KHXG7WMBE'); 애플워치 6세대 40mm se실버 /부산 신세계몰
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제품 정보

애플워치 6세대 40mm se실버 /부산 신세계몰

by maru 2021. 9. 6.
반응형

안녕하세요~몇달전부터 애플워치가 너무 갖고 싶었는데 7세대가 나온다고 해서 기다리려했지만
도저히 못 기다리겠는것 ㅠㅠ
센텀시티 신세계몰에 애플매장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롯데에는 지하철 입구 쪽에 있다고합니다~

애플워치는 사고싶었지만 아무것도 몰랐던 저는 ㅠㅠ
메탈이랑 알루미늄 가격차이가 없는줄 알았지뭐에요 ㅠㅠ메탈은 정가가 엄청 비싸더라구요~?
고민할 필요도 없었다는 ㅠㅜ
빤짝빤짝 이뿌네요~조금 기스는 날것 같았어요

se버전은 실버, 스페이스그레이, 핑크 이렇게 세가지가 있어요~ 정가는 삼십만원대 입니다.
먼저 핑크~

핑크는 여리여리해보이고 화사하네요~
그런데 어울리는 줄이 좀 한정적일것같아요

스페이스 그레이였나~?아닌가 ㅠㅠ
요건 44mm엿던것 같아요
확실히 화면이 좀 더 크면 보기가 편할것같아요.
잠깐 고민했지만 저는 40mm로 결정했어요~

다음은 실버 입니다.
환공포증 주의~친구가 실버 였는데 이뿌고 만족한다고 하더라구요.
찾아보니 실버가 제일 줄질?하기가 좋다고 합니다.
어느 줄이나 다 어울리고 무난한 !
좀 더 시계느낌이 난다고 해요

결국 실버 40mm로 지르고 줄은 화이트 색상으로 구매했어요~
그런대 오프라인으로 살때 주의할점이 있어요~

온라인에서 구매를 하면 조금만 문제가 있어도 100프로 환불이 가능하지만 오프라인 구매는 환불할수 있는 절차가 좀 까다롭다고 합니다.
그래서 잘 생각 하시고 구매하시라고..
그래도 직원이 사서 잘끼고 있다고 하셔서 저도
그냥 샀습니다~!!

바로 밥먹으면서 언박싱~

풀어보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조약돌 같이 너무 이뻐요~~

요렇게 자석 처럼 충전 할수 있구요~
어뎁터는 따로 들어잇지 않아요~ㅠㅠ

설치는 제가 똥손이지만 그렇게 어렵지 않았어요~
다행이 불량도 없었답니다~
다행이 뽑기를 잘한듯!

어디로 봐도 너무이쁘다!
스페이스 그레이와 고민 했지만 실버로 하길 잘한것
같아요!

집에 와서 다시 보니 너무 뿌듯해요~
얼른 보호 필름과 투명 케이스 끼워야겠어요~

반응형

댓글